당초 1월 26일(화) 자정까지로 예정돼 있던 2016년 새해이벤트에 과거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인 26일에 역대 최대 인원이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재구독(구독기간 연장 포함)을 해주셨습니다. 지난해 새해 이벤트 때도 역대 최대 인원이었는데, 올해는 그 때를 또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모두 불황이라고 아우성치는 이 때에 저희로서는 매우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의 성원과 정성을 생각해서라도 정부정치권과 재벌의 눈치를 보지 않고 오로지 일반인들이 필요로 하는 정직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 가운데 뒤늦게 이벤트 소식을 알게 되신 분들이 1대1게시판 등을 통해 이벤트 적용 연장을 요청하셔서 이벤트 기간을 27일(수) 자정까지 딱 하루만 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을 위한 회원별 분류 작업 및 특집보고서 발송 준비 관계로 더 이상은 기간 연장이 어려우니 이 시한만큼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경제전망보고서> <주택시장전망보고서> <성장형우량주 선별법 보고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이번에는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벤트 혜택 안내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5285


한편 이미 공지한 대로 이벤트 혜택은 가입자 회원별 분류 등의 작업을 거쳐 이번주 금요일(29일)까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로 많은 분들의 정성과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선대인 2016. 1. 27. 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