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이벤트 구독혜택은 연간구독회원에 한하며, CMS구독회원에게는 아래의 1번혜택 [2017경제전망+가계경제 계획세우기] PDF판(2만2천원 상당)만 제공해드립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가 2017년 새해를 맞아 1월 18일(수) 자정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성장형 우량주 투자를 위한 성장기업 분석 보고서>(약칭 성장형우량주 분석보고서)를  론칭합니다. <성장형우량주 분석 보고서>는 저성장시대에도 향후 지속성장이 가능한 신흥 기업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보고서입니다.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장기적으로 "성장형 우량주 투자법"에 따라 주식 투자를 하고 싶은 분들이 투자 종목을 고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독하면 성장형 우량주 및 고배당주 관련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는 ‘노후 대비용 주식투자’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 새해 이벤트에는 과거 어느 때보다 풍성한 10종의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2008년 경제위기 이후 가장 경기가 좋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는 2017년 국내외 경제의 거친 파고를 헤쳐가시기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연간구독회원으로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보고서 종류에 따라 아래 특전을 제공합니다.


*아래 특전과 더불어 이번 이벤트 기간중에 <성장형우량주 분석보고서> 및 해당 보고서가 포함된 패키지는 한시적으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아래 그림표 참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보고서 상품은 풀팩(=SDI리포+글로벌모니터+슈퍼차이나 리포트)입니다. 이번에 <성장형우량주 분석보고서>를 새로 론칭하면서 신설한 풀팩플러스(풀팩+성장기업 분석 보고서)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풀팩을 3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는 풀팩 3년 구독 상품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한편 풀팩플러스 3년 구독 상품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특별 할인가를 적용해 한시적으로 판매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저희 연구소도 이들 상품을 선택하시는 분들께 이번 이벤트 기간에 상대적으로 많은 특전을 제공합니다.


 < 한 눈에 보는 할인 및 이벤트 혜택 소개>




*행사 기간중 구독기간 만료 후 15일 이내까지 재구독하시는 기존 회원분들께도 똑같은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시 모든 구독상품에 대해 1만원 추가 할인이 자동적으로 적용됩니다. 

*보고서를 취소, 환불하실 경우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된 상품들의 가격을 제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이벤트와 관련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연구소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70-7584-2050 또는 webmaster@sdinomics.com)


 <필독! 각종 참고사항>  


보고서 종류 및 구독신청 바로가기 
http://www.sdinomics.com/info/application


2017년 이벤트 혜택 구성과 내용 안내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7091


보고서 종류별 무료 샘플보고서
http://www.sdinomics.com/data/sample


*이벤트 상품의 발송 시기 및 절차

보고서는 종류에 따라 1월 20일 또는 23일, 책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주소를 취합한 뒤 발송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webmaster@sdinomics.com 이나 070-7584(또는 7594)-2050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y 선대인 2017. 1. 2.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