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미래의 기회는 어디 있는가> 시즌3 특강에 대해 제가 직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특강 개최일이 4주 가량 남은 상태에서 이미 800명 모집에 500명 이상이 신청한 상태이지만, 제 페북에서는 한 번도 소개해 드린 적이 없기에 혹시 모르고 지나가실 분들이 있을까 해서 소개합니다. 저희 연구소나 교육아카데미에서 1년에 수십 차례의 특강과 강좌를 마련하지만 제가 직접 소개드리는 경우는 사실 매우 드뭅니다. 주최측 입장에서 당연하다고 여기실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수강해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이 크고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강연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2014년말 <미래의 기회> 특강을 처음 개최한 뒤 저 스스로 느낀 바가 많았습니다. 과학기술 변화가 생각보다 매우 빠르고 영향과 파장도 매우 크다고 느껴 이후 이런 변화에 훨씬 촉각을 곤두세우게 됐습니다. 당시 수강자들 대부분도 뜨거운 호평을 보내주셨고, 저희에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는 뜻도 전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지난해 7월에 더 큰 규모로 <미래의 기회> 특강을 다시 한 번 개최했고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전 특강의 개최 경험과 수강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올해 시즌3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많은 분들 요청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과학기술의 최신 트렌드는 물론 솔루션까지 최대한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를 위해 최고 수준의 더 많은 강사진과 더 깊이 있는 내용으로 기획했습니다. 로봇공학, 디지털헬스케어, 전기자동차, 뇌과학, 빅데이터, 네트워크과학 등 더욱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했습니다. 강연 장소도 더 넓고 쾌적한 공간인 세종대 대양홀로 옮겨서 개최합니다.


강사료와 대관료 등이 지난해보다 훨씬 많이 들어가지만, 하루 강의 기준으로는 지난해 수강료보다 낮게 책정했습니다. 저도 이런 저런 특강이나 세미나 등에 많이 다녀보지만 강사진과 강의의 수준을 감안할 때 가성비 최고의 특강이라고 자부합니다. 그에 앞서 일반인들이 이런 최고 수준의 강사진들을 한 자리에서 접할 기회 자체가 매우 드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바쁜 일정들을 소화하시는 분들이고 ‘몸값’도 비싼 분들이지만 저희 취지를 잘 설명드리고 어렵게 한 자리에 모셨습니다. 참고로 많은 분들이 듣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6월 24일까지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미래산업보고서>와 <성장형 우량주 선별법> 보고서 업데이트판 등 3대 특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렵게 모신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한 분야의 기술 변화 흐름과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이미 올해 세계경제포럼에서도 발표했듯이 다양한 분야의 과학기술이 융합하면서 빠르게 태동하고 있는 4차산업혁명은 향후 우리 산업과 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몰고 올 것입니다. 이 같은 미래 변화의 흐름을 잘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느냐가 여러분과 자녀분들의 미래를 좌우하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한 집안의 가장이자 아버지로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 아내와 큰아이가 함께 수강하게 하려 합니다.


이번 특강을 통해 미래를 먼저 만나보시고 대비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미 800명 모집에 500분 이상이 신청하셨고, 특강 개최일에 가까워질수록 신청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로서도 준비하고 안내해드려야 할 내용이 많아 가급적 조기에 신청을 완료한 상태에서 준비에 전념하려 합니다. 저와 저희 직원들도 최선을 다해 알차고 유익한 특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저희 연구소를 성원해주시는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정진해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미래의 특강 자세히 보기  

http://sdinomics.com/data/notice/5839


※ 성장형우량주 컴팩트판 등 3대 특전 내용 소개

http://sdinomics.com/data/notice/5870


by 선대인 2016. 6. 14. 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