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일이 많아서 자세히 못 보았는데, 오늘 댓글 내용을 찬찬히 훑어보았습니다. 댓글을 읽어보면서 많이 감동했습니다. 저와 저희 연구소, 그리고 포럼을 이렇게 많이들 아껴주셨다는 사실에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이렇게 여러 분들이 격려를 보내주시고 응원하고 계시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제 몫을 다해야 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하게 됩니다. 사실 당초 밝힌대로 책을 40권만 준비했지만, 오늘(3월 10일) 오후 6시 현재까지 댓글을 남겨주신 50여분 모두에게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세계경제지표의 비밀>은 수량이 10권으로 제한돼 있어 책은 제가 임의로 골라서 보내드리는데 대해 다시 한 번 양해를 구합니다. 또한 출판사를 통해서 보내드리게 되므로 배송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음을 양지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물론, 가능하면 빨리 도착할 수 있도록 요청하겠습니다. 이로써 제가 마련한 조촐한 행사를 마감할까 합니다. 격려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삼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대인 올림



추신: 아래 분들께서는 주소와 연락처를 이 글의 비밀댓글로 알려주십시오.(부득이하게 실명을 밝히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창우, 김대영, 김경덕, 류숙희, 임순영, 김승훈, 김창수, 유환수, 송광진, 경현석, 이현희, 김영아, 오성철,


그리고, 폰생폰사님, 빠다님의 경우에는 실명이 필요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y 선대인 2010. 3. 10. 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