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가입하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이 나라 살림살이의 현실을 바꿔 우리 아이들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고 싶은 마음으로 모두 세금혁명당의 문을 두드리셨을 것으로 짐작합니다.

그런데 뭘 하고 싶어도 어떻게 기여할지를 모르겠다고요? 우선, 가입하실 때 보셨던 welcome탭의 내용을 왼쪽 날개에서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좀 더 적극적인 활동을 하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세금혁명당 그룹과 카페에 가입해 주세요.

그룹 http://www.fb.com/groups/taxre
카페 :
http://cafe.naver.com/taxre   

현재 세금혁명당에서는 기본 조직체계를 마련해 놓고 함께 일하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금혁명당 카페에 가시면 왼쪽 메뉴에 운영조직과 상설/특별조직 등의 체계가 갖춰져 있습니다. (조직체계와 관련한 간단한 설명은 링크 참조하세요 http://unsoundsociety.tistory.com/582) 그 가운데 관심 가는 분야에 일하고 싶다는 의사를 ‘스탭요청/재능기부’ 란에서 밝혀주십시오. 그 난에서는 자신이 가진 재능, 예를 들어 앱 제작이나 웹디자인, 또는 홍보, 공연 기획 등 다양한 재능을 알려 주시면 세금혁명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운영조직과 상설/특별조직에는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분간 매주 열리게 될 실행모임에 나오시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좀 더 명확한 상을 가질 수 있게 될 겁니다.

꼭 이렇게 적극적으로 나서지는 않더라도 이 페이지나 그룹, 카페 등에 자주 들러서 이런 저런 의견과 제언을 남겨주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세금혁명당은 많은 분들의 자발적 열정과 건강한 참여의식으로 굴러가는 조직을 지향하니까요. 또한 주변 지인들에게 세금혁명당을 알려주시고 가입을 권해주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대중정치압력조직을 지향하는 세금혁명당이 총선이나 대선 국면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많은 유권자들의 동참을 이끌어내는 것이 필수 전제조건의 하나입니다.

물방울이 모여 강물을 이루고 바다를 이룹니다.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이 미미해 보일지라도 나중은 창대하리라는 희망을 가지며 많은 분들이 적극 세금혁명에 동참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by 선대인 2011. 5. 2. 0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