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활용법과 대한민국 세금의 현실을 함께, 재밌게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장소 :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서울시 종로구 조계사 옆)
아래 약도 참조
...
시간 : 2011년 5월 12일 늦은 오후 7시 〜 9시 30분
출연 : 선대인 (김광수경제연구소 부소장, 세금혁명당 제안자)
구창환 (인맥경영연구원 원장)
김남훈 (UFC 격투기 해설자)

참가방법 :
①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참가 희망 댓글을 달아주시고 참가비 1만원을 (우리은행 1002-444-164290 예금주: 김집중) 입금해주세요.
② 입금 확인 후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시죠? 이날 약속한 대로 제가 미친듯이 막춤 추겠습니다. 세금혁명에 뜻을 함께하는 분들 함께 오셔서 흔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혁명 기초교양 토크는 페이스북 전도사인 구창환 원장님이 SNS 활용방안을 강의하시고, 저와 UFC격투기 해설자이인 김남훈님이 '대한민국 세금의 비밀'에 관한 토크를 진행합니다.

강연과 토크 이후에 현장에 참여하신 당원님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도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날 행사는 많은 회원님들의 요청에 따라 자체적으로 기획해 마련한 행사로 대관료와 저를 제외한 두 분 출연료를 지불하기 위해 참석자 1인당 1만원의 회비를 받게 되니 이 점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행사에서 남는 돈은 향후 세금혁명당 행사에 소중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현장에서 제가 세금혁명당에 기부한 <프리라이더>와 <세금혁명> 사인본을 각 50부씩 100부를 판매합니다. 판매 수익금은 모두 세금혁명당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물방울이 모여 강물이 되고, 바닷물이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셔서 세금혁명당이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힘 보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보기

by 선대인 2011. 5. 6.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