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1월 18일(수) 자정까지로 예정돼 있던 2017년 새해이벤트에도 매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역대 최대 수준의 인원이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재구독(구독기간 연장 포함)을 해주셨습니다.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이처럼 많은 분들이 새해 이벤트에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런 가운데 뒤늦게 이벤트 소식을 알게 되신 분들이 1대1게시판 등에 이벤트 연장을 요청하셔서 이벤트 기간을 19일(목) 자정까지 딱 하루만 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을 위한 회원별 분류 작업 및 특집보고서 발송 준비 관계로 더 이상은 기간 연장이 어려우니 이 시한만큼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경제전망+가계경제계획 세우기> <저평가 우량주 40종목 보고서> <주식투자 웹서비스 이용권>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이번에는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기간에만 각종 혜택과 더불어 한시적으로 할인 판매하는 <풀팩플러스 3년 상품>도 하루 더 연장해 신청을 받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새해 특별이벤트 종합안내 

http://sdinomics.com/data/notice/7048


이번 이벤트기간에 <풀팩플러스 3년을 구독하면 좋은 이유> 안내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7181


한편 이미 공지한 대로 이벤트 혜택은 가입자 회원별 분류 등의 작업을 거쳐 이번주 금요일과 다음주초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도서는 좀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특히 <일의 미래>는 2월중 출간 이후 발송합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는 더욱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로 많은 분들의 정성과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y 선대인 2017. 1. 19.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