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파격 새해 이벤트 안내 + 보고서 확 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선대인경제연구소입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가 2019년 새해를 맞아 1월 23일 자정까지 최대 9종의 파격적인 혜택을 드리는 새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선대인경제연구소는 험난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 한 해를 회원 여러분들이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이번 새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새해 이벤트 기간중 제공하는 특전>

구독하시는 보고서 종류에 따라 <2019 경제전망보고서: 국내외 경제, 수축기로 접어드나?>, <2017 주택시장전망 보고서: 지난 4년간의 공식이 깨진다>, <고배당주 10선 보고서>, <낙폭 과대 성장형 우량주 20종목 분석 보고서>, <2019 경기 상황에 따른 고수 7인의 투자법 보고서>, <저 PER 우량주 10선 보고서> <선대인의 여행사진을 담은 2019년 포토캘린더 사인본>, <선대인경제연구소/교육아카데미 강좌 5만원 할인권> 등 최대 9종의 파격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새해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 

1. 이번 이벤트 기간에 한해 풀팩플러스 2년 구독회원을 모집하며, 가입자에게는 특별히 파격적인 할인과 각종 특전을 한시적으로 제공합니다. 


2. 새해 이벤트 기간에 구독을 신청하실 경우 SDI리포트는 2만원 할인된 가격인 13만원에 구독할 수 있으며, 다른 패키지 상품들도 인상 전 가격으로 구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과거 이벤트 때와 달리 주식과 부동산과 관련된 주요 특집보고서를 연초 1회 발간에 그치지 않고, 반기별 또는 분기별로 모니터링 리뷰 보고서를 발간해 시기별로 변화하는 경제 상황에서 회원님들이 좀 더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4. 이번 이벤트 기간을 포함해 향후 <성장기업분석 보고서>와 이 보고서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독하시는 회원님들께는 선대인소장이 연간 3~4차례 진행하는 <성장형우량주 투자법> 특강을 반값 수준인 8만원(정가 17만원/중복할인 불가)에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드립니다.


5. 올해 발간하는 주택시장전망보고서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단일한 보고서로 발간했던 예년과는 달리 수도권/충청강원권/대구경북권/부울경권/호남권(제주 포함) 등 5개 권역별로 나눠 5가지 버전으로 발간합니다. 


<새해 보고서 개편 방향>

또한 저희 연구소는 지난해 말에 진행한 회원 대상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가정경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늘리는 방향으로 개편합니다. SDI리포트의 경우 [자산시장모니터]와 [생활경제가이드] 코너를 4주에 한 번씩 간략보고서 형식으로 발간하며(격주--->매주 발간) 글로벌모니터에서도 세계에서 개인들이 찾을 수 있는 투자 및 커리어, 교육, 노후 준비, 비즈니스 기회 등을 소개하는 [세계의 기회]코너를 4주에 한 번씩 발간합니다. 성장기업보고서에서는 분기별로 과거 1년 동안 소개했던 기업들의 실적 및 달라진 상황 등을 리뷰합니다.

*자세한 보고서 개편 안내 >>>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9667


선대인경제연구소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2017년 보고서 개편과 새해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이벤트 종합 공지사항


*9종 이벤트 혜택 상세 안내

http://www.sdinomics.com/data/notice/9690


*보고서 종류 및 구독신청 바로가기

http://www.sdinomics.com/info/application



by 선대인 2019. 1. 10. 12:16